본문 바로가기

하루

맛있는 ‘솔리드웍스 아이스크림’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다들 칩거 생활은 할만 하신가요?
저는 조금 몸이 심심하지만 맛있는 것만 있으면 칩거 생활은 문제가 없는 것 같아요!ㅎㅎ
요새 음식 배달이 많이 발달했잖아요(발달한 지 오래됨...ㅎ), 그래서 더욱 행복한 요즘입니다-
매장에 가기도 귀찮고, 무섭기도 한 상황에서 배달은 정말 최고에요!
내수 경제를 발전시키는 사람이 되겠습니다!(ㅋㅋ얼마나 시킨다고ㅋㅋ)
요즘에는 다시 태풍이 기세를 부리고 있는데 다행히 제가 사는 동네는 아무 탈이 없네요
그래서 걱정 없이 솔리드웍스 아이스크림을 ‘배달’시켰습니다.

솔리드 웍스 로고


솔리드 웍스 아이스크림은 젤라또 입니다.
쫀득쫀득하고 달달하고 시원한 맛에 먹어요
사실 빙수랑 고민을 많이 했어요
(원래 이렇게 선선한 날에 차가운거 먹는건 국룰인거 아시죠?)
가격은
그냥 매장에 가서 사실 때는

이렇게 팔지만 저는 배달을 애용하기 때문에
배달 앱 에서는 각 가격에 2000원씩 추가 비용이 붙더라고요..
뭐 어쩔 수 없죠 움직이기 싫으니까~
아무튼 이런 곳은 메뉴 선정이 중요하죠
메뉴가 엄청 많은데 그중에서 저는 패션 후르츠, 발로나 초콜릿, 구운 피스타치오를 주로 먹어요
패션 후르츠는 다들 아실 꺼라고 생각해요
(저는 이름이 어려워서 개구리알 이라고도 했었어요ㅎㅎ 개구리 미안)

이렇게 생긴 아이스크림 입니다
진짜 패션 후르츠 맛이 나요 이 이상 설명할 수가 없습니다. 아 패션 후르츠보다 조금 덜 시고 더 달아요
그래서 더 맛있습니다.

그 다음은 발로나 초콜릿 맛을 추천합니다
이름 그대로 초콜릿 맛이고 진해서 안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그렇지만 저는 초코 덕후라 완전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 맛은 구운 피스타치오 맛이었는데요, 미숫가루 맛이 나서 신기했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잘 드셨어요!

패션 후르츠, 초코, 구운 피스타치오 이렇게 세 가지 맛을 추천드립니다
한 번씩 드셔 보세요



집에서 심심하실 때 입을 재미나게 놀려보세요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시간이 금방 지나갈 거에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기를 바라면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